인천 부평구 맛집 '대하해물탕'

2019. 12. 22. 05:25맛집

대하해물탕 매운탕,해물탕

부평 해물탕거리 가족식사 하기좋은곳 대하해물탕

방문 후기

아구찜이 맛있고 너무 맵지도 않고, 찬도 괜찮은 편이고 맛있습니다. 맛이 별 로 나쁘진 않았어요 맛있음 해산물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괜찬네요. 싱싱하고 쫄깆한 맛있는회 잘먹고 즐거운시간 보냈어요 맛없어요 풍짐하고 맛 있었어요 매운탕 디짐b쵝오 가격대비 아쉬운점이 많다. 간이 쎄지않아 먹을만한데 맵게 해달라 했는데 순한맛이다. 애당초 묻지 않는게 좋을듯...

리뷰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 해신탕 예술이네 요즘날씨가 너무 춥네요 눈도 엄청오고, 대설주의보까지 날씨도 춥고 으스스 몸살기도 도는 것 같아서 주말에 몸보신겸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에서 해신탕 먹고왔어요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은 워낙에 맛있는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언제가도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역시 맛집은 푸짐함이 빠질 수없죠 하지만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은 다른 맛집들 보다도 훨씬 더 푸짐하답니다 일단 기본적인 밑찬들 부터 간장새우와 깐쇼새우 녹두전 등등 맛있는 찬들이 다양하게 나오는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 요게 바로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의 해신탕ㅃ 해신탕은 몸에좋은 해산물은 모두들어간다는 보양식중의 보양식이죠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완전 똑같이 나오는데요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 역시 해신탕맛으로는 대적할 라이벌이 없는 해신탕최고 맛집이네요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에서 해신탕 보양식으로 드시고 올겨울 잘 이겨내세요 오랜만에 동생과 부평역으로 쇼핑갔다가 , 부평해물탕거리에 있는 대하해물탕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저는 동생을따라서 쉽게 부평해물탕거리에 있는 대하해물탕에 도착할수있었습니다 부평해물탕거리에 있는 대하해물탕으로 가는 지도 부평해물탕거리에있는 대하해물탕은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고해요 그래서 밤에 술마시고난다음 , 술이 깨고싶거나 해장을해야겠다 싶으시면 대하해물탕 추천해드려요 24시간이기때문에 밤에가도 , 새벽에가도 , 이른아침에 가도 상관없다는거 먼저 대하해물탕의 외관 자리도 많고 , 주차도 해주신다니 차를 가져와도 걱정이 없을거같네요 대하해물탕은 점심특선도 있다고하니 점심에 찾아가서 먹는것도 좋은방법인거같아요 대하해물탕의 오복해신탕은 자극적이지도 않은 맛이라서 어른들이 아주 좋아하실거같아요 >.< 이상 부평해물탕거리 대하해물탕의 오복해신탕 후기였습니당 부평에 이런곳이 있네요 전에 대하해물탕집에 가본기억이 있는데 방송에 나온곳이라고 사람이 많았던기억이나네요

https://blogfood.xyz/entry/진주집-국수-서울-영등포구-맛집

 

진주집 / 국수 / 서울 영등포구 맛집

진주집 국수 보쌈김치와 콩국수 못지 않은 닭칼국수 블로그 리뷰 1124개 방문 후기 607개 / 평점 4.2 보쌈김치와 콩국수 못지 않은 닭칼국수 / 영등포구 여의도동 맛집 진주집 입니다. / 진주집 / 국수 대표메뉴..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