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남촌칼국수'

2019. 12. 21. 14:35맛집

남촌칼국수 칼국수,만두

수원칼국수 남촌칼국수에서 맛있게 먹은 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맛있어요.. 보통 칼국수집 맛있음 .해물도 많음 칼국수가 정말 맛있어요. 만두도 맛있구요. 셀프 보리밥도 좋았어요. 비록 콩나물밖에 없지만 고추장에 쓱쓱 비벼 먹으면 보리밥 좋아하는 저에겐 작은 행복이었어요. 화서역 먹자골목 입구에 있음. 국물이 짜지 않고 괜찮습니다. ^^* 먹을만 했어요 아중삿있슴니다 정말 맛있어요 개맛있음 칼국수도 좋고 만두도 좋고 만두, 칼국수 맛있음. 주차공간 부족

리뷰

수원 칼국수 남촌칼국수 지난 주말 용인 와우정사에 들렸다가 수원 형님네로 이동했어요. 형님네서 수육을 해먹으려했는데 너무 늦어서 수원 칼국수 남촌칼국수에 들렸답니다. 남촌칼국수는 두번째 방문이였는데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가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수원 칼국수 남촌칼국수는 1인 1주문시 보리밥을 먹을 수 있답니다. 수원 칼국수 집을 찾으신다면 남촌칼국수 들려보세요 얼마 전 급 칼국수가 생각이나서 수원칼국수 남촌칼국수를 갔어요 수원 [화서동] 남촌칼국수 비가 그치고 나니 날씨가 더추워졌어용 이런날은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잉? 점심엔 뜨끈뜨끈한 국밥. 저녁은 따끈따끈한 칼국수 ^^ 이웃님을 통해 알게된 화서동에 위치한 "남촌칼국수" 를 다녀왔어용 ^^ 저흰 바지락해물칼국수 1 고기만두1, 김치만두1 를 주문하였어용 ^^ (사실은 칼국수 보다는 왕만두 먹으려고 전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680-1 031) 269 - 9153 바지락 듬뿍, 수원 화서역 남촌 칼국수 역시 비오는 날엔 칼국수에요 ^^ 남촌 칼국수라는 이름이 정감있고 푸근한 느낌이에요 남촌 칼국수 내부의 모습이에요 화서역 남촌칼국수에서는 바지락 칼국수가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제일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아요 기다리는 시간엔 김치나 자르자 남촌칼국수의 김치 달지 않고 아삭하고 간이 적당해서 괜찮았네요 남촌 칼국수는 양도 많고 특히나 바지락 양도 푸짐해요 제가 좋아하는 칼국수 맛집인 남촌칼국수 이번엔 저번과 달리 고기만두가 아닌 김치만두를 먹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번 방문 포스팅은? 수원 화서역 맛집 <남촌칼국수> 바지락해물칼국수 & 고기만두 화서역맛집 화서동맛집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