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맛집 '만리성'

2019. 12. 18. 22:04맛집

만리성 중식당

진짜 맛있는 중국집 대학로 저렴한 맛집 시원한 국물의 홍합짬뽕이 인기인 중식당입니다. 마로니에 공원 골목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앤티크한 가구와 화려한 중국 소품으로 꾸민 세련된 분위기이지요. 푸짐한 유린기, 깐풍동고 등 중식 요리와 자장면, 짬뽕 등의 식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문 후기

괜찮다. 요일메뉴할인 요일별로 할인된가격가능 탕수육 맛있네요 뭐 걍.. 중국집 음식 깔끔하고 괜찮네요. 음식은 그럭저럭 먹을만 해요.. 저는 면 음식은 안 먹었지만 매운 거 좋아하는 동료가 맛있대요 (매장내부는 많이 오래된거 같아요 직원분들은 더 친절하면 좋겠어요) 그냥 중식당. 음식이 전체적으로 너무 짜요. 찹쌀탕수육 중(2만8천원)을 시켰는데 양이너무 적었어요. 한번가면 다신 안갈 음식점이에요. 두번 올 정도는 아닌듯 하네용ㅈ 쓰레기 중국집..

리뷰

대학로 맛집 만리성, 가족 외식으로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그 중 괜찮았던 곳이 바로 이 대학로 중국집, 만리성입니다 만리성 가격표입니다 가장 기본인 자장면이 5.5 / 짬뽕이 7.0으로 중국집 치고 가격은 꽤 있는 편인데요 우리가족 흡입중 대학로 맛집도 맛집이지만, 가족외식으로 만리성 추천하고 싶어요 짜장면을 워낙 좋아하는 오빠이기에 짜장면을 먹으러 갔습니다. 만리성이라는 곳이에요. 탕수육은 그냥 탕수육이 아닌 요리래요 중국요리 전문점 만리성은 2층에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입구가 딱 만리성 영업시간 11:0022:00 (주문마감 21:00) 들어가 보니 수많은 유명인들의 사인들 오 몰랐는데 유명한 곳인가 봐요 방송에도 나온 맛집이었네요 만리성 홀도 크고, 직원분도 친절하셨어요 친구는 만리성 벌써 가봤다고 하더라구요. 마치 한 건물이 만리성인듯 붉은색 벽돌의 건물이에요. 만리성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혜화 중국집 맛집 만리성에서 코스요리 즐기기 안녕하세요, 친한 친구 여행 계획 대신 짜주고 얻어묵는 밥 이었기 때문에 짜장면도 조금 먹고 다양한 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는 코스요리로 부탁해서 혜화 만리성을 찾아가게 되었어요 찾기 무지무지 쉬워용 까막눈이지만 대충 눈치껏 여기가 만리성임을 알아내었지요 (잘 부탁해 친구 지갑) 2층에 있는 만리성으로 고고링 흠 친구에게 얻어먹는 거라서 그런지 들어가기도 전에 만리성의 고급진 중국요리 분위기가 기부니를 좋게해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