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맛집 '콩빠두'

2019. 12. 17. 20:35맛집

콩빠두 두부요리

매일매일 만드는 서울두부맛집 수제두부와 직화볶음 전문점 콩빠두입니다. 주차는 매장에 문의하세요

방문 후기

콩으로만든 음식다맛있어요 여름철에 아주별미예요 건강한 콩의 맛. 불맛나는 제육. 맛있다. 친절하다. 저렴하다. 일요일에도 영업 하던데용~? 한번 전화로 확인해보고 가시길 이런 서비스로 장사를 계속 하면 안되지요. 음식은 보통이나 불친절은 최고입니다. 그 정도의 두부는 곳곳에 널려있는데 굳이 거기까지 가는 시간 낭비는 하지 않겠습니다. 애정하는 두부집입니다. 두부를 직접 하셔서 신선해서 두부만 먹어도 좋습니다. 자극적인 걸 먹고 싶으시다면 제육볶음이 같이 있는 메뉴를 선택하셔서 두부와 함께 먹으면 좋겠네요. 일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내가 콩국수를 좋아하는데 그동안 먹어본중 가장 으뜸 맛이 좋아요 무난한 한식집. 두부가 꽈악 차 있어요:) 맛있습니당

리뷰

친구 추천으로 가게된 두부전문점 "콩빠두" 간단하게 소개해드립니다. 콩빠두 위치는 옥수역 화덕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더코너키친 맞은편에 있습니다. 콩빠두 가게이름이 있으니 콩빠두 있는걸로 먹어야하는뎅그래서 우린 콩빠두정식 직화볶음은 선택가능하니오제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 두세달전에 간거니 얼쭈 지금도 이 가격이지 않을까? 기본찬과 미니콩빠두 등장 이것이 콩빠두 풀어서 콩물에 빠진 두부 란 뜻이랍니다. 신기한 비주얼에멈칫 콩빠두 반찬중 젤 맛잇었던 샐러드콩비지같은거랑 옥수같은거랑암튼 정확히 모르긋지만 위에 올라간 소스가 고소하고 맛있었다는 에피타이저콩죽콩죽 맛이네요 콩빠두 메뉴의 두부요리들은 전반적으로 소금간이 안되어있는듯 심심 심심염분 줄이는걸 노력하는 나로서는자주 먹어야할거 같은 메뉴 문제의 콩빠두그냥 생소했어요 이렇게 한상 완성냠냠건강 생각하면서 먹었던콩빠두정식 심심했지만 특별했고건강해지는 한끼 였습니다^^ > 옥수동 콩빠두. 여기도 몇 번 왔던 곳인데 그냥그냥 무난하고 정식 구성도 나쁘지 않아서 무난하게 밥 한 끼 먹기 좋은 곳입니다. 콩빠두라는 이름은 "콩물에 빠진 두부"라는 뜻이에요. - 메인으로 오징어볶음과 쌈야채가 나오고, 콩빠두와 순두부 종류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옥수역 6번출구 가까이에 있고 옥정초등학교와도 붙어있는 두부전문점 콩빠두예요 콩빠두 메뉴예요 대표메뉴는 가게 상호와도 같은 콩빠두 라는건데 콩물에 두부가 들어있는 음식이었어요 콩빠두라니 가게 이름이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저는 콩빠두정식을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