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시 맛집 '아름드리장작구이'

2019. 12. 25. 20:58맛집

아름드리장작구이 돼지고기구이

오리 훈제 바비큐 : 대한민국 최고의 맛, 직접 느껴 보세요. 통 삼겹살 바비큐 : 100퍼센트 참나무 장작으로만 구워 맛과 향이 다릅니다. 참숯 양념 돼지갈비 : 20여 년 전통의 경험과, 천연 재료와 비법으로 숙성하여 빚어내는 대한민국 최고의 맛, 자긍심으로 지켜갑니다.

방문 후기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더운날씨랑 창가안쪽이었는데도 에어컨바람이 안와 더웠습니다 홀도 덥긴 마찬가지였지만요.. 장어드시려면 장어전문점 가세요. 오리도 그렇고 비슷한 돈 내고 먹을거 차라리 잘 나오는데로 가세요. 어떤메뉴를 시켜도 같은 반찬에 2차는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하는데 장어만 시키면 야채값이라고 1인당 2천원 받습니다. 저희는 생오리 한마리에 추가로 장어1kg 시켰는데 똑같습니다. 장어시키면 상이 다른줄 알았어요. 계산할때 장어 야채 못받았는데 야채추가비용 빘사요 훈제삼겹살 진짜 고소하고 담백하네요!굿! 고기는 맛있음 불친절해요...다신 안갈듯 장어비린내가 ㅠㅠ 주차 창가전망 맛 다 조아요 장어양이 조금 적은게 참 맛나당께

리뷰

어딜가서 무얼 먹을까 하다가 향한 그 곳 물왕리 <아름드리 장작구이> 비오는데 꽤 많은사람들이 있었어요 물왕리 아름드리 장작구이 / 오리훈제 민물장어 경기도 시흥시 금화로 404 들어가는 입구에 커다란 간판이 보이네요 아름드리 장작구이에서는 어떤 메뉴가 인기가 있을지 알아볼 수 있네요 아름드리 장작구이 / 오리훈제 (한마리) 한번 훈제되어 나온 오리라서 살짝만 익혀서 먹으면 된다네요 아름드리 장작구이 / 오리훈제 상차림이 대충 이래요 열심히 먹어주시는 조카랑 아덜녀석, 딸래미 챙기느라 겨우 쌈싸서 한입 먹어보네요 아름드리 장작구이 / 민물장어 1kg 32,000원 차림비 성인 2000원 밥+된장찌개 1000원 잔치국수 3000원 반찬 셀프코너이용 장작구이로 맛있게 구워진 민물장어 제가 있던 테이블이 아니라서 살짝 살짝 사진에 담았네요 아름드리 장작구이 경기도 시흥시 금화로 404 031-480-8946 [물왕저수지, 아름드리 장작구이] 물왕저수지 수문 쪽에 있는 아름드리 장작구이에용 물왕저수지에서 오리먹으러 갈때 온누리만 갔었는데 안가본곳 가자 하여 가본곳 지나치게 될때마다 차들이 정말 많은걸 봤었는데 드디어 가보게됨 근데... 메르스 때문인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창가쪽 테이블 의자 자리도 있고 우린 창가쪽으로 온누리와 다르게 여긴 오리 훈제랑 생오리랑 주물럭, 갈비도 있고 장어도 있었어용 물왕저수지 아름드리 장작구이 메뉴, 가격 우린 오리먹으러 간거니까 주물럭 주문 가격이 할인도 하고있었음 오홍오호오오옹 반찬은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맛잇엉 밥 주문하니 된장국도 가져다주심 마무리 볶음밥까지 아 먹고싶다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볶음밥을 얼마 못먹엇는데,',,,'아볶음밥 힝힝힝 가격도 저렴하구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고 좋네용 여기 또가야징 [물왕저수지 맛집, 아름드리 장작구이] 물왕리저수지 고기집 아름드리장작구이 후기 산책하던 중 맛있 아름드리장작구이 경기도 시흥시 금화로 404 상세보기 연락처 : 031-480-8946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안녕하세요, -^ 물왕저수지에 위치한 아름드리장작구이는 주소는 시흥시로 되어있구요 + 아참참, 후식으로 잔치국수도 나와요 무료무료무료 ★ 아름드리 장작구이 & 오리훈제 민물장어 경기도 시흥시 금화로 404 들어가는 입구의 간판만 보더라도 어떤 메뉴가 인기가 있는지를 알아볼수 있어요 뭔가에 홀린 듯이 들어갔던 장어구이 집을 포스팅해볼게요 물왕 저수지 장어가 맛있는 아름드리장작구이 아름드리장작구이는 주차장도 굉장히 널찍하더라고요 아름드리장작구이는 물왕저수지 장어 맛 집답게 식당 내부가 굉장히 넓어서 가족단위나 단체로 식사하기도 좋겠더라고요 뭔가에 홀린 듯 아름드리장작구이를 들어가기는 했지만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까 물왕 저수지 장어가 맛있는 집이라고 유명하더라고요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김밥-맛집-수니와순이의즉석김밥---경기-이천시-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