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맛집 '오로지김치찌개'

2019. 12. 15. 08:52맛집

오로지김치찌개 찌개,전골

가마솥에 푹 끓여낸 김치찌개 전문점입니다. 화학 조미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재료로만 음식을 만들고 있지요. 기본적으로 돼지고기가 들어가지만, 손님이 요청하면 참치 또는 손님이 직접 가져오신 꽁치, 고등어 통조림을 넣기도 합니다. 계란조림과 마늘 장아찌, 나물, 김 등의 밑반찬이 제공됩니다.

방문 후기

거냥좋은집 사장님 바뀌고 인심도 바뀌고 맛도 바뀌고 .. 안갈랍니다 이제... 친절하고 다 좋은데요. 쓴 맛이 있습니다 식당 이름 그대로 메뉴는 오로지 김치찌게 단백하고 깔끔한 맛. 자극적인 김치찌게를 좋아하시는 분은 비추. 젓갈 향이 은은히 나서 민감하신분은 싫으실수도? 약간 매콤 반찬이 깔끔. 8천원. 대학생은 7천원. 넓지는 않지만 소박하고 재미있는 인테리어. 테이블이 재봉틀 가볼만한곳.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입맛이라 별 하나 뺌 참고로 배민에서 배 맛있어요 김찌찌게에만 충실 (Google 번역) 서울의 "꼭 먹어라"장소 중 하나. 그들은 매우 맛있는 김치 찌개입니다. (원본) One of the "MUST EAT" places in Seoul. They serve very yummy 김치찌개. 오로지 김치찌개만 판매하는 곳 얼큰하고 시원란 맛일 좋아요 일반 8000원 학생 7000원 그닥.. 깔끔한 김치찌개에요

리뷰

약 1년 전 부암동에 위치한 오로지 김치찌개를 처음 방문하였다. ' 오로지` 맛있다고 느껴지지 않으면 재방문을 잘하지 않지만.. 이곳은 김치찌개를 맛보러 다시 방문을 하였다. 오로지김치찌개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소박함이 느껴진다. 크게 꾸미지도 요란하지도 않고 어머니가 끓여주시는 김치찌개의 향기가 나는 곳. 단순히 음식만을 판매하지 않는 곳입니다. 식사를 하시는 손님들과 정겨움을 누립니다. 실 예로 저는 충남에 거 이제는 부암동에서 해장을 하거나 김치찌개가 먹고 싶을 때 오로지 김치찌개가 딱 떠오른다. 급검색했자나 찾아갔자나 오로지 김치찌개 외관이자나 주차되자나 찌개집 같지 않자나 카페 같자나 반찬이자나 다먹으니 알아서 리필해주자나 땡큐자나 장독대 속에 김치 아니자나 김 이자나 오로지김치찌개 메뉴자나 메뉴는 오로지 김치찌개 뿐이자나 대학생이라고 뻥쳤자나 개욕먹었자나 니 또 좋았자나 궁금하자나 가보면 되자나 상호 : 오로지김치찌개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 148-24 전화 : 02-395-2233 영업 : 10:0021:00 휴무 : 명절, 여름휴가, 어린이날 주차 : 가능 부암동에 전시회 보러가서 도슨트 시간까지 꽤나 남아서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방문하게 된 오로지 김치찌개 이곳 서울미 오늘은 친구와 부암동 <오로지 김치찌개>에 다녀왔어요 오로지 김치찌개는 정말 오로지 김치찌개만 있어요^^ 부암동 맛집 - 오로지 김치찌개 갑자기 지난 태풍때 올랐던 북악스카이웨이가 생각이 났다. 오로지 김치찌개, 이름에서 알수 있듯 단품메뉴만 존재하는 식당이였다. * 오로지김치찌개 02-395-2233서울 종로구 부암동 148-24 도심 야경을 바라보며 데이트하기 좋은 곳 -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식사를 마치고 북악스카이웨이를 올랐다. 연인이 함께하기 좋은 서울 명소 -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 서울맛집 - 오로지 김치찌개 나의 서촌 여행기 서촌마을 이야기 - PROLOGUE 서촌마을 이야기1 - 하늘, 바람, 별을 노래하다. '윤동주 시인의 언덕'(청운공원 윤동주 문학관) 서촌마을 여행기2 - 통인시장 도시락카페 이용기 서촌마을 여행기3 - 통인동 154-10 이상의 집 / 광기의 천재 부암동 맛집 오로지 김치찌개 - 세번째 방문 - 부암동으로 이사온지 4년이 넘었는데 집 근처엔 마땅히 밥 먹을 만한 곳이 없다. 내 입맛엔 집에서 걸어 내려가면 하림각 바로 건너편에 있는 오로지 김치찌개도 괜찮다. 좋은 기회다 싶어 오로지김치찌개에서 만나기로 하고 식당앞에서 총무 형님을 기다렸다. 오로지 김치찌개는 자동차관련 상가 중간에 있어 자칫 지나칠 수도 있으나 사장님이 눈에 띄라고 간판과 소품을 상가앞에 멋드러지게 해놔서 차를 타고 지나가도 눈에 잘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