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맛집 '안주마을'

2019. 12. 15. 22:08맛집

안주마을 생선회

연회석 완비 단체예약 환영. 싱싱한 활어와 해물 고소한 세꼬시로 고객님께 맛을 선사하는 맛 집. 세꼬시냉면, 오징어 냉면 이외의 다양한 점심 메뉴가 추가 되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방문 후기

퀄리티는 걍 괜찮았고~ 세꼬시와 물회를 먹었는데 바닷물고기(?)를 찾느라 많이 아쉬웠습니다(양적으로요~ 손님이 많이 계십디다. 쥔장께서는 더욱 신경을 쓰셔야~ ) 회사 회식 장소로 간간히 애용하는 횟집입니다. 신선한 회! 사장님 서비스 굿! 맛과 서비스 100점!!!!! 모임하기 아주 좋아요 (Google 번역) 맛있는 (원본) delicious 두툼하고 신선한 회가 맛있어요 회식으로 코스를 먹었는데 얼마든지 또 먹고싶은 맛이예요 반찬과 해조류도 맛있어요 송파구의 대표 맛 집! 신선한 회와 해초류, 깔끔하고 시원한 매운탕까지~~~ 맛 굿~~ 굿 맛있는 음식 과 친절한 대응 값싸고맛있다!그다음에갈데가없다!

리뷰

세꼬시 좋아하는 지인들과 오랜만에 오금동 안주마을 (신포안주마을)에 방문했다. '안주마을'은 해물 포차 성격의 횟집이다. 줄돔 세꼬시 (7만 원) '안주마을'은 세꼬시가 유명하다. 해물 모듬 (대 / 7만 원) 여러 명이 '안주마을'을 방문한다면, 세꼬시 혹은 생선회와 함께 해물 모듬을 같이 시키는 조합을 적극 추천한다. ^^ '안주마을'은 90년대에 방이역 근처에서 처음 해물 포차로 시작했다. 당시엔 '신포안주마을'이라고 했는데, 세꼬시와 함께 매운탕(서덜탕)도 인기가 좋았다. 아들과함께 안주마을 방문 처음엔 홍합탕이 나왔다 피조개인지 꼬막인지 맛있었다 줄돔 세꼬시 안주마을은 특이하게 다시마, 톳 등 야채가 아니고 해초류를 쌈으로 먹을 수 있도록 나오는데, 이게 정말 감칠맛났다. 안주마을은 대부분 단골손님이 찾는 식당으로 보였다. 오늘 비도오는데 자꾸 요 궁물맛이 생각나네유 [오금 횟집] 해초와 함께 신선한 회를 신포 안주마을 사진첩을 정리하다 6개월 전 4월달에 회사 회식으로 다녀온 신포 안주마을이라는 횟집. 2층으로 이루어진 저렴한 횟집. 회사에서 가까워 회식장소로 정하여 택시타고 바로 달려갔다. 아무튼 뿅 반했던 안주마을 다음에 또 오기로 했어요 버벅이네 사장님의 단골인 안주마을은 신선한 회와 맛있는 안주가 가득한 곳이죠 안주마을의 특징은 해초와 함께 즐긴다는 횟집 빠질수없죠 소주한잔 신선한 회와 해초가 있습니다 안주마을사장님이 직접 대게 분해도 해주시고요 깔끔하면서도 비싸지않고 신선한 회가 가득한 안주마을 버벅이네 사장님 덕분에 알게 되어 앞으로 자주 찾게 될꺼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