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조선면옥'

2019. 12. 20. 05:23맛집

조선면옥 한식

방문 후기

면옥이라고 명명했으나 만두가 먹을만 한 집이었습니다 물냉 비냉 둘다 너무 별로네요 만두만 먹으러 굳이 여기까지 올 일 역시 없을 듯 합니다 지나가다 가게가 다 문을 닫고 배가 몹시 고프지 않은 이상 말입니다 참, 물 마실 컵 내어줄 때 꼭 확인하세요 고춧가루나 이물질 묻어서 교체해도 또 묻어나와서 물, 육수 같이 컵을 사용하는 마실 것들은 입도 못대고 나왔 회냉 최악~ 음식은 맛있어요. 일하는 분들이 좀 불친절해요. 음식은 빨리 나오는데.. 가성비는 좀 별로에요. 새콤한 비빔냉면를 바랬는데 좀 많이 느끼하네요. 물냉면은 그나마 좀 괜찮아요. 깍두기는 엄청 물러서 묵을 씹는 느낌 배추김치와 열무김치 그리고 무채 또한 오랜된 느낌 국수전골은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보다도 못함 식당안에서 등산객들의 술주정으로 음식이 어디로 들어가는지 정신없음‥ 다시는 가고싶지도 기억하고 싶지도 않은 가게 반찬가짓수는 있으나 그리 추찬할만하지않아요 맛이 너무 없어서 가기싫다 불친절함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자주 갑니다 ^^ 특히 국밥이 맵지 않고 시원한 맛이 좋아요. 냉면보다 저는 국밥이 더 좋네요 ㅋㅋㅋ 취향 따라 ㅎㅎ 제 아내는 냉면 킬러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리뷰

조선면옥 / 수서역 인근 33년 한결같은 함흥냉면 맛집 수서역은 SRT 고속철이 생긴 이후로 주변에 주상복합 건물과 사무용 건물들이 조금씩 들어서고 있는데요, 조선면옥은 지하철 입구와 아주 살짝 떨어진 거리에 식당이 몰려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조선면옥 메뉴판 함흥냉면과 전통장국밥 두 가지가 유명하다고 건물 밖에도 써있는 조선면옥 하지만 메뉴판의 사진은 석쇠불고기 만원에 육박하는 냉면값이 후덜덜하지만... 사실 이제 서울 물가는 그냥 비싼게 당연한 물가네요 조선면옥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 246 상세보기 그래도 외근 중 겸사겸사 친한 동생 회사 인근에서 같이 점심식사도 하고, 더운 날씨에 시원한 냉면 한 그릇으로 기운도 차리고,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오늘은 추운 바람에 따뜻한 만두가 먹고 싶어서 조선면옥을 찾았답니다 수서 맛집으로 유명한 조선면옥이랍니다. 조선면옥이란 상호를 가진 가게들이 무지 많잖아요 동네마다 냉면집 이름은 다 조선면옥인듯요 사람이 꽉 차 있어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깔끔하더라구요. 일단 냉면과 개성손만두 주문^^ 수서 맛집 조선면옥의 반찬은 딱 한가지예요 조선면옥의 물냉면 양이 많진 않았지만 그래도 맛만은 조미료맛이 나지 않는 담백한 맛 냉면을 먹어보니 왜 수서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수서 맛집에 걸맞는 조선면옥 수서 냉면 검색하실때 한번 가보세요 먼저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조선면옥>이에요 빠질 수 없는 인증 사진도 친구가 이쁘게 찍어 줬어용 <조선면옥>은 강남 쪽에 가셨는데 냉면이 먹고 싶다... >.< [음식] 조선면옥 @ 수서역 집 근처에 산 밑을 따라 가든(?) 형식으로 음식점들이 쪼르르르 있는데. 거기서 내가 좋아하는 곳이 두 곳있다 하나는 오리바베큐 전문점인 예소담이고 하나는 요기 냉면집 조선면옥>_< 잇힝 아마도ㅁ 체인점이지 않나 싶은데다른데는 안가봤는데 나 여기 늠 좋다_ 근데..냉면이 좀 비쏴...한그릇에 팔천원씩이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