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더화원'

2020. 1. 2. 16:50맛집

더화원 카페

꽃이 가득한 예쁜 카페 가로수길 에잇세컨즈(EIGHT SECONDS) 건물에 자리 잡은 카페입니다. 수국, 치자, 백일홍 등 다양한 종류의 화분으로 장식한 모습이 싱그러운 모습이 눈에 띄는 곳인데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의 커피 메뉴와 미숫가루, 생과일주스 등의 다양한 음료 메뉴를 선보이지요.

방문 후기

무도 쓸친소 소지섭 편안한 곳 !

리뷰

뭔가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 소품들 구경하다가 고양이가 있었는데 오 세마리나 따뜻한 주황불 밑에서 빛쬐구 있었음 맨 밑에 그러고 보니 cat도 써있네 귀여움. 더 화원은 가로수길 초입부에 에잇세컨즈 쪽에 위치하고 있구 테라스도 있다. 그러다가 발견한 에잇세컨즈옆 카페 더화원 더화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49 지도보기 테라스 자리도 있고 내부자리도 있어요 더화원이라는 이름이랑 같이 풀이 많아요 두군데 위치도 가깝고 이렇게 가셔도 좋을것 같아용 가로수길 카페 '더 화원' 가로수길에서 예쁜카페 발견해서 추천해드릴게요. 예쁜 꽃이 가득한 가로수길 더화원에 가시면 스누퍼상호의 컵홀더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젤피 일해... 희석이 근황 내놔... 신사동에 있는 카페 더화원에서 희석이의 컵홀더를 배부한다는 소리를 듣고 찾아왔다. 분위기가 외국 건물 같았음 처음엔 잘못 보고 이 건물 전체가 더화원인줄 알았다 입구부터 여러 가지 식물들로 가득했던 더화원. 안쪽으로 들어오니 더욱 화사했다. 결국 상대적으로 저렴했던 커피로 선택 더화원은 카페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잠시 쉬다가기 좋았던 카페 더화원. 커피뿐만 아니라 꽃들이나 작은 소품도 구매할 수 있다. 가로수길에 오면 꼭 한 번 들러서 쉬다가길 프랑스 화장품 알골로지 런칭행사 다녀왔어요 신사동 가로수길 에잇세컨즈와 함께 붙어있는 카페 '더 화원'에서 진행된 알골로지 런칭행사는 행사를 참석하러 온 인파로 북적거렸어요 :-) 일시 : 12월 10일-11일 AM11:00PM10:00 장소 : 가로수길 더 화원(신사동 532-12) 내추럴발란스를 비롯하여 비코, 사분, 독파라치, 사진작가 이희철님 등이 주최&후원사로 참가합니다. 동일건물 1층에 위치한 '더화원' 요기 보시면 애견허락해주는 땡큐땤큐한 귀요미 팻말도 있답니다 쿄쿄 카페에 들어서니 엄청난 드라이플라워가 똬다다다닷 해리포터에 나오는 곳같기도 카운터에 모습입니당 미남 사장님이 계신다고 하는데..오디계시나여?? 쭝궈런들과 여러 외국인들이 많이 오셔서인지 영어와 쭝국어로 된 자필 메뉴판이 준비 세종대왕님이 굉장히 섭섭하시겠아유 전체적으로 포근한(?) 분위기의 더화원 -오박자 작품 캬 잘찍었네 저희메뉴 등장 아뭬리카노 더 화원이라는 이름만큼이나 식물도 많았고 분위기가 엄청 아늑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황생가칼국수-아내가-만두를-좋아해서-몇-번-방문했네요-깔끔한-칼국수와-만두-맛있는-칼국수-미쉐린에

 

서울 맛집, '황생가칼국수' 아내가 만두를 좋아해서 몇 번 방문했네요. 깔끔한 칼국수와 만두 맛있는 칼국수 미쉐린에

아내가 만두를 좋아해서 몇 번 방문했네요. 이 음식점 만두가 아주 맛있답니다. 그리고 칼국수도 아주 훌륭합니다. 양도 많아서 성인남자도 거뜬합니다. 깔끔한 칼국수와 만두 친구와 둘이 가서 한 사람은 칼국수,..

researcho.tistory.com